안녕하세요 겜돌이입니다.
이번에 패치된 리그오브레전드 6.12 패치내용중
챔피언 변경 내용을 들고왔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샤코의 변경점입니다.
패시브인 암습의 추가 피해량이 따로 표시된다고 합니다.
예전엔 데미지가 합쳐져서 떠서 암습이 적용되었는지 아닌지
보기 어려웠는데 데미지 숫자가 하나 따로 뜨니
딜 확인하기 편하겠네요
샤코는 뭐니뭐니해도 뒷치기죠 ㅋ
신드라는 살짝 버프되었네요
W 의지의 힘과 E 적군 와해 스킬의 주문력 계수가 0.1씩 올랐습니다.
과연 이번엔 게임에서 신드라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까요?
(쓰기 어려운 챔피언인건 함정...ㅋ)
신짜오 역시 버프되었습니다.
포식자가 있을때는 딜 정글러로써
상대 딜러들을 순삭시키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었는데요
현재는... 음... 예전에 사천짜장이었다면 현재는 일반짜장이죠...
이번패치로 기본체력과 성장체력이 증가하였습니다.
과연 활약을 할 수 있을까요?
제드 같은 경우에는 스킬의 변화는 없으니
상대방이 확인하기 쉬워졌다는 점에서
너프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제 제드의 그림자 주위에 팀 표시 그래픽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림자 잘 구분하셔서 제드를 꺾으세요!
코르키는 이번 패치로 엄청 버프를 먹었네요.
물론 후반부에 발키리 쿨이 2초가 늘었지만
1렙때 재사용대기시간이 무려 6초나 줄었습니다 ㄷㄷ
E 스킬인 개틀링 건도 엄청난 버프를 먹었습니다.
초당 적용 횟수가 2에서 4로...
전보다 더 빠르게 상대방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깎을 수 있겠네요.
딜교에서 많이 유리할듯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피즈는 너프를 당했습니다.
W 심해석 삼지창의 지속 피해량이 후반부에 2%나 줄었네요.
그리고 시발둥이라고 부르던ㅋㅋㅋ
E 장난치기 / 재간둥이스킬은
전구간 2초씩 늘어났습니다.
이제 좀 더 신중하게 써야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아슬아슬하게 살아가서
우리에게 딥빡을 주었던 피즈놈들이
조금은 더 많이 죽겠네요ㅋ
출처 : 공식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2818#.V23jgI9OJu0
'리그 오브 레전드 > 롤 패치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요릭 리메이크 본섭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6.18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2016.9.8 (0) | 2016.09.08 |
---|---|
LEAGUE OF LEGENDS 6.17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2016.08.24 (0) | 2016.08.24 |
리그오브레전드 6.14패치 하이라이트 한눈에 알아보기! (0) | 2016.07.13 |
리그오브레전드 6.12 패치 노트 아이템 변경점 (1) | 2016.06.25 |